티스토리 뷰

안녀녕해보세요. 이번 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엄청 유용한 프로그램을 하나 정보 소개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엄청 간단하면서도 유용한 프로그램인데요. 파일이나 폴더가 안지워지는 경우가 있을수가 있답니다. 이럴떄 큰 도움이 되어질 수 있는 프로그래인데요.

안지워지는 폴더

바로 언락커(Unlocker)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이되어지고 있습니다. 삭제가 안될떄 엄청유용하게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보통은 다른 프로그램들이 해당 폴더를 오픈하거나 파일을 열어둔 상태로 만들어버려서 삭제를 하지 못한 경우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안지워지는 폴더

이 프로그램만 있다면 폴더나 파일 강제삭제가 가능해집니다. 접근 엑세스가 안되어져있더라도 바로 엑세스가 가능해보도록 만들어주는데요. 삭제 뿐만 아니라, 이동, 잠금해제가 모두 가능해요. 자 그럼 다운로드 방법에 대하여 알아볼게요.

안지워지는 폴더

이 프로그램은 간편하게 네이버 자료실을 통하여 내려받아 볼 수 있어요. 아래 링크를 눌러서 사이트 이동을 해 주세요.

 

 

안지워지는 폴더

 

 

위에 링크를 클릭을하게 되었다면 이제 꽁짜 내려받기를 눌러서 폴더 혹은 파일 강제삭제를 해주는 Unlocker를 받아주시면 됩니다.


안지워지는 폴더


안지워지는 폴더

서치를 하실떄 굉장히중요하였던게 있습니다. 그냥 설치한다면 이상하였던게 설치가 되어지는데요. 설치 하실때 Advanced를 선택하고 하단에있는 체크박스는 모두 해제를 하셔서 셋업을 해 주세요. 셋업을 하였으면 이제는 파일이나 폴더가 삭제안되어지는 파일에 마우스 우클릭을 하셔서 unlocker을 실행해 주세요.

안지워지는 폴더

또한 여기에서 삭제로 선택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바로 파일 강제 삭제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어렵지 않거든요?? 오늘오신분들도 지금 바로 안내에 따라서 인스톨을 하시기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간혹 재부팅하면 삭제되는 경우도 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