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0년대팝송을 한번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감상하고 있으면 흘러간시절의 그때쯤이 생각이 나실건데요. 저 또한 현재 들어고이쓴데 정말 신나고 흥겹네요. 이때당시의 팝송들은 전세계적으로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노래들이 대부분들이신데요.

80년대팝송 히트곡
80년대팝송 히트곡

국내에서도 참 큰 히트를 받았던 대표적인 히트곡들이 전부 흘러나오더라요 또한 그중에선 신나는 댄스팝송들을 많이 들어 보셨을 거에요. 로라장, 고고장등에서 많이 들어 봤던 음악들이 그리워지기도 하실 텐데요. 이번엔 그때쯤 히트했었던 음악들을 전부 감상 해볼수 있게끔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80년대팝송 히트곡
80년대팝송 히트곡

오늘 준비한 모음을 통하여 팝송들을 모두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매우 좋을 겁니다. 80년대팝송이 그리우셨던 분들이라고 한다면 오늘 설명해 드리는 모음을 통하여 히트한 노래들을 모두 감상해보면 매우 좋으실것 같습니다. 저도 정말 좋아하고있는 곡들이기때문에 참 반갑네요

80년대팝송 히트곡

가장 우선 밑에 모음은 재생목록을 사용을 하셔서 한곡 한곡 골라감상을 해보시는 모음을 준빌를 해보았어요. 아마 준비를 해본 모음을 들어 보고 있다가 보면 아련한 예전추억에 잠기게 될 건데요. 추억의 청춘시절을 떠올리게 해주시는 모음집이죠.

위에 준비해본 모음은 약 50곡 정도가 담겨있는 모음인데요. 한번만 재생을 하게되어들어주시면 전부 듣는 반가운 음악들이 있겠네요. 저 또한 엄청 좋아하던 음악들이 흘러나오니 반갑더라구요 아마도 준비해본 음악 들어 보고 있다보면 아련한 옛날의추억이 생각이 나시는 분들도 엄청 많으실듯한데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자분들도 즐겁게 감상을 하세요. 80년대팝송 들이 상단에는 175곡이나 들어가있는데요.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신다면서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훨씬더 좋기도 한데 들어 보고 있으 면 보시고싶은 친구들도 생각날것 같습니다. 저 역시들어 보고 있다보니 너무나 그리워지네요. 언제 이러한식으로 나이를 먹었나 싶기도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