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오늘 여러분에게 설명해 볼 노래는1980년대 노래 한곡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바로 임희숙씨의 사랑받은 곡인 내하나의사랑은 가고를 준비를 해 보았어요.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많으신 후배 뮤지션들에게 많이 리메이크되어지게 되었던 노래이기도 한데요.

임희숙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임희숙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임희숙

원곡은 이번 소개하고 있는 임희숙씨가 원곡자이신데요.시원시원한 보컬이 참 매력인 노래랍니다.허스키한 보이스가 참 매력적인것 같더라고요.

임희숙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임희숙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뮤지컬 배우로서도 많으신 정식 정식으로활동을 하셨었죠.오랜만에 감상하고 보니 역시나 명곡이라는생각이 들게 해주는 곡인데요.

임희숙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

한국 쏘울의 여왕 임희숙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가사도 같이 라이브 영상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뮤직가이드에서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본 임희숙 내 하나의 사랑은 가고의라이브 비디오이에요.최근에도 파워풀한 보컬과 쏘울은형태로 바로이신것 같죠.많으신 후배뮤지션들이 리메이크하였던 그 노래!원곡으로 한번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