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양희은 오전이슬 이라고 하는 노래들을 준비했습니다.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는 정말 방문자님 분들에게 추천해드려 보고 싶은 노래에요. 현재 감상하기에 매우 매우 좋은 노래에요. 민주화운동을 상징하는 곡이기도하죠.

양희은 아침이슬 노래듣기
양희은 아침이슬 노래듣기

저는 이번에 대부분 온종일 이노래들을 들어 보기를 하게되는데요. 정말 가슴이 먹먹해지네요. 1970년대 1980년대 거리로 나와 이노래들을 부르며 투쟁했었던 시대가 있었네요. 그때쯤에 그로 인해 양희은 오전이슬 물론 금지곡으로 되기도했느데요.

양희은 아침이슬 노래듣기
양희은 아침이슬 노래듣기

1987년에서야 양희은씨의 노래 곡들이 금지가 풀려지게 되시기도하였어요. 감상 하고있으면 정말 가슴아픈데요. 노래 가사를 음미해보면서 들으며 정말 더더욱 먹먹해지네요. 근래 이노래 감상 하고 싶어지신 분들도 많을거에요.

양희은 아침이슬 노래듣기
양희은 아침이슬 노래듣기

소개하는 이 노래와 상록수 노래 근래 많이 들어 보고있네요. 두곡 너무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목소리 정말 언제 들어보아도 너무너무 좋습니다.. 포크계의 대모라 불리우시는 분이기도 한대요. 감동적인 라이브 비디오으로 지금 즉시 들어 보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상단에는 라이브 비디오입니다. 나온지느 정말 오래된 노래지만 현재 들어보아도 정말 촌스럽지 않고 매일매일 매일매일 들어보아도 질리지 않는 몇안되어 지는 곡이기도해요.

민주주의를 대표하고있는 노래가 되게 되어진 곡이기도 한대요. 상단에 동영상 마지막 부분에 애국가 멜로디가 잠시 나오게 되어질텐데 괜히 울컥하게 되시기도하군요. 하단는 가사랑 같이 들어 볼 수가 있도록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위에 준비를 해본 양희은 오전이슬 LIVE로도 한번 들어보고 음원으로도 한번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추천하는 노래는 정말 큰 감동과 울림을 주게되는 노래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오늘의 추천곡 들어보기 해보시면 방문해 주신 분들도 오늘 행복한하루 보내셨으시면 좋겠어요. 저는 그럼 이젠 그만 마치도록하겠습니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