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lab을 찾아오신 분들 환영하지요! 아마도 그시절의 시절 지나간시절의 노래를 들어보기위해서 오셨을거 같네요 정말 잘 오셨네요!! 오늘 제 블로그에선 무려 149곡이나 되어지는 1970년대 80년대의 지나간시절의 7080발라드 노래모음을 이번에 소개를 하시게 되었는데요.

7080발라드 노래모음
7080발라드 노래모음

무려 30~40년 정도 흐른 히트곡들이에요. 너무 오랜 세월이 흐르다보니 제목이나가수도 이름이 잘 기억이 나지 않으셔서 똑바로 찾아 들어보시기도 여렵다고 합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이번엔 유명한 노래 메들리로 준비했어요. 추억의 당시 노래 곡들이 자연스레 흘러지나가거든요.

7080발라드 노래모음
7080발라드 노래모음

해당곡의 가수와 제목도 같이서 화면에 표시가 되거든요. 그러하기 때문에 더욱 노래감상해보시기 좋을듯합니다. 7080발라드 노래모음은 Youtube 출처이구요. 주옥같은 그리운 대표곡들이 전부 전부 들어이어서 방문자분들도 전부 좋아하시게될거 같네요.

7080발라드 노래모음
7080발라드 노래모음

감상하고 있으면 젊은시절 좋았던 추억들이 무잡이로 떠오르실거 같은 생각이 듭니다. 밑에 흘러나오게 되는 노래를 거의 들었던 학창시절, 청춘시절의 추억들이 생각이 나게 되어질텐데요. 마치 옛날 사진첩을 뒤적이는 듯한 느낌이 들게 되기도할 건데요. 준비해본 노래를 전부 들어 보시면서 옛 추억들을 한번 떠올려보세요

오늘 설명를 해 보는 노래듣기이에요. 오늘이 시간에는 무려 2편으로 준비를 했습니다. 안내한 노래듣기는 전부 쭈욱 한번 재생이 되는 모음입니다. 그로 인해 한번만재생을 해두게 되어지시면 쭈욱 한번 들어보기를 해주실수 있도록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위에 준비해본 7080발라드 노래모음은 Youtube 출처 랍니다. 참 좋은 대표 노래들이 전부 들어있네요. 제작하신 분이 선곡을 정말 너무 잘하신거 같은데요. 옛추억들의 노래들 신나게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