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함께 알아볼 카드는 우리카드입니다. 우리카드는 카드이용내역, 이용대금명세서, 카드안내, 카드발급조회, 다양한 혜택, 단기 및 장기 카드 대출, 그리고 자동차할부, 자동차리스, 자동차렌트 등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우리카드 홈페이지 고객센터 바로가기
우리카드에서는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rs 상담, 이메일 상담, 휴대폰 문자상담, 수화상담, 그리고 챗봇의 정석 dab, 고객의 소리, 분실신고/해제 등을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자주하는질문
가끔 우리카드 사용 시 궁금한 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때,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을 이용하시면 궁금한 내용에 대한 답변을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전화로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55이며, 상담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입니다.
전화번호 | 상담시간 | |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99551599-9955 | 평일 09:00~18:00(분실 및 승인은 24시간) |
그외 전화번호 안내
- 해외에서 이용시 : 82-2-6958-9000
- 금융서비스 상담 : 1577-9000
- 카드신청 및 상담 : 1599-0200
- 자동차 할부 상담 : 1544-9800
- 카드대금, 연체금액문의 : 1599-6300
- 아이사랑 및 아이행복 카드상담 : 1599-9977
- 카드분실신고 : 1588-5300
우리카드 콜센터 대표번호 ars안내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이용하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0번을 누르시면 상담사와 연결되며, 상담사에게 원하는 내용을 물어보시면 됩니다. 다양한 문의내용에 대한 서비스번호는 나와있는 메뉴를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전화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