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이번에는 국내 노래가 아닌 중국 노래를 한번 준비했네요. 중국노래 하시면 어떤 노래가 생각이 나시나요?? 첨밀밀이 가장먼저 생각이 나죠. 우리나라에서도 정말 큰 흥행을 했었던 영화죠. 이번에는 이 영화에서도 등장하여 화제가 되어졌던 노래의 주인공이죠. 등려군 노래모음 55곡 연속감상을 준비해보았답니다.

등려군 노래모음 55곡
등려군 노래모음 55곡

첨밀밀에 이용되어졌던 첨밀밀은 바로 등려군씨가 부르신 노래랍니다. 아마도 이 노래가 가장비교적 크게 알려지게 되지 않은건가 싶은데요!? 첨밀밀, 야래향, 월량대표아적심등의 대표히트곡들이 있기도 한데 하나함께 전부즐거운 곡들이기도 한대요. 방문 하신 분들도 듣게 되시면 잘 알만한 곡들입니다.

등려군 노래모음 55곡
등려군 노래모음 55곡

등려군의 대표곡 노래들을 듣다보니 참 감상하기에 좋은거 같아서 이 방법으로 전부 정보 안내를 해드리는데요. 무려 준비해본 노래는 57곡이나 되거든요. 중화권에선 정말 큰 히트를 받았던 가수입니다. 애석하게도 전성기때 한국에선 공식으로활동을 하지 않았던 가수입니다. 그렇다보니 영화 첨밀밀 국내에서 개봉을 하시게 되어지게 되며내서 유명하게 되고 알려지게 되어졌네요.

등려군 노래모음 55곡
등려군 노래모음 55곡

우리나라의 이미자 선생님과 유사한 겪이라고 하더군요. 1967년에 데뷔하시고 1995년까지 정식으로 활동을 했었죠. 준비해드린 등려군 노래모음 55곡중 첨밀밀은 6번 트랙에 있답니다. 왼쪽 위의 재생목록을 눌러 주셔서 다른 곡으로 변경을 해 볼 수가 있답니다. 이번 시간에 준비한 노래 신나게 들어보기를 하세요.

57곡이 수록되어져있는 등려군 노래모음 55곡 입니다. 온종일 들어보기 좋은거 같네요. 감미롭고 아름다운 선율의 곡들이 가득하네요. 그러면 소개할 포스팅은 이만 물러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