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옛날에는 좀벌레를 가까이에서 쉽게 보실 수가 있었다고 하게되는데요. 다만 지금은 그리 빈번하게 보이진 않지만 한번 보이기 시작하면 쉽게는 없어지지 않군요. 특히나 요즘에는 나무 원목으로 되어있는 가구들도 많기 때문에 이러한 좀벌레가 생기기 좋은 환경일이기도 있다고 해요. 그렇다보니 이번엔 연관된어 준비해드렸는데요. 준비를 해본 설명은  좀벌레 무나요 라고 질문하시는 분들이 많기도 해서 준비해보았네요.

좀벌레 무나요

섬유나 펄프를 좋아한다

좀벌레는 훨씬더 섬유나 펄프를 좋아한다고요. 이런것들을 갉아먹으며 사는데 그러므로 좀먹었다고 하곤 하시기로 하죠. 훨씬더 모직물을 좋아하기에 옷장등의 가구안에서 발견이 되거나 침대에서 발견이 되어지기도 하겠습니다 .생각만 해보셔도 끔찍한데 좀벌레 무나요에 대하여 답변은 분분하겠습니다.

좀벌레 무나요

분분하지만 안무는쪽 의견우세

일반적인 좀벌레는 사람은 물지 않는다고 하고있는 답변이 더 많았습니다. 다만 가끔 사람도 무는 해충이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주로 8:2수준으로 사람을 물지 않는다는 답변이 많았습니다.

좀벌레 무나요

좀벌레전용 제품

하지만 웬지 좀벌레가 물어서 피부에 상처가 나거나 이상했었던게 난것 같은 찝찝함이 느껴지기도하시기로 하시죠. 좀벌레 무나요에 관련하여 답변은 우선 사람을 직접 물지는 않는다 해보실 수 있겠지만, 생긴것만 보셔도 무지하게 혐오스럽고 더럽게 생겼답니다. 다양한 퇴치법들이 존재하겠습니다.

좀벌레 무나요

나프탈렌 인체 해롭다

일반적으로 시사이에서 팔고있다는 좀벌레약을 활용하는것이 좋을겁니다. 나프탈렌등을 넣어서두시는 경우라고 한다면도있는데 나프탈렌 자체가 인체에 그닥 좋지 않다고 해보며, 좀벌레를 도망가게 할 뿐이라고 하더군요.

좀벌레 무나요

좀벌레 전용제품이 효과

그외에도 보면 먹이로 유인을 하게되어 한번에 모아서 잡는다 하는 분도 계시지만… 요즘에는 퇴치약들이 상당히 잘나오기 때매 군데군데 퇴치약들을설치하시는게 좋았었었죠

좀벌레 무나요

주로생기는곳

꼭 습하시거나 지저분한곳에서만 생기는것이 아니고 요즘은 원목 목재를 사용을 하는 가구들도 많이 있고, 오래된 책들이 많으신 책장이나 옷장에서도 생겨 나기도 한다고하니 시중에 판매되어 지는 퇴치약을 구매하여서 퇴치하는걸 추천드리기도합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좀벌레 무나요에 대해 해보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