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엔 그리운 노래 박인희 방랑자를 드어보도록 할꼐요. 이곡 근래에도 좋아하신 분들 굉장히 많으실 건데요. 1970년대 엄청난 사랑을 받았던 포크뮤지션 입니다. 엄청 많은 명곡들이 있긴하지만 이번엔 감성을 자극을 해주는 이곡이 굉장히 들어 보기 좋았었습니다

박인희 방랑자
박인희 방랑자

우연하게 TV프로그램을 보다 더가 박인희 방랑자 노래가 일시적으로 흘러나오 더군요. 그렇기에 이러한식으로 듣게 되었습니다. 1970년대 인기가 정말 대단했었는데요. 그렇기에 라디오DJ, 방송인으로도 공식활동을 하셨었던 그시절의 가수분이십니다.

박인희 방랑자
박인희 방랑자

요즘에는 다시 가수로 컴백을 하시고나서 멋진 노래를 들려주고 계십니다. 이곡이 그리우신 분들 많으셨을건데요. 추억의 추억이 생각이 나게 되어 지실겁니다. 정말 목소리가 엄청나게 좋으시기로 하죠!

박인희 방랑자
박인희 방랑자

1970년대의 유명한 통기타 포크가수이시군요. 차분하고 청아한 음색의 소유자로 명곡들도 정말 많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다른 명곡들도 한번 준비해 보겠는데요. 밑에 비디오의 가져온곳은Youtube에여

박인희 방랑자 가사가 같이서 나오니 같이서 따라서 부르시기 좋으실것 같습니다. 그시절의 1970년대 젊은 시절을 회상하면서 아름다운로드 노래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추천곡 신나게 감상해주시고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행복한 하루 되면 좋겠네요.